Check Point

  •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시어 정상 입사지원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이 사이트는 Chrome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Chrome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FAQ

용량 초과로 파일 첨부가 되지 않습니다.

용량 초과로 파일 첨부가 되지 않는 경우 첨부 가능한 용량만큼 첨부하시고

기타 자료는 아래 메일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메일 본문에 수험번호, 본인의 성함 및 연락처 기재 부탁드립니다.

 

메일주소 : hrd@khug.or.kr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어요.

채용 홈페이지 좌측의 [입사지원서 확인 및 수정] 메뉴에서 본인의 입사지원서 삭제가 가능하며
입사지원서의 삭제는 접수마감일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입사지원서 삭제 후 복구는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션 시간이 만료되었다고 뜹니다.

1) 브라우저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2) 인터넷 옵션 창에서 일반 탭에서 [검색 기록] 의 [삭제] 버튼 클릭

3) 검색 기록 삭제 창에서 전체를 체크한 후, [삭제]버튼 클릭

4) 다시 일반 탭 [검색 기록]의 [설정] 버튼 클릭

5)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창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선택한 후, [확인] 클릭

6) 인터넷 옵션 [보안] 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한 후,

[기본 수준] 클릭하고, '제한된 사이트'를 선택한 후, [기본 수준] 클릭

7) 다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한 후, [사이트] 버튼 클릭

8)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에서 네이버 관련된 모든 웹사이트는 [제거]하고,

[  *.saramin.co.kr  ] 추가하여 등록

9) 다시 인터넷 옵션 창의 [보안]탭에서 [제한된 사이트] 선택 후, [사이트] 클릭

10) 제한된 사이트창에서 등록된 웹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11) 다시 인터넷 옵션 창의 [개인정보] 탭을 클릭하여, [사이트] 클릭

12) 사이트별 개인 정보 창에서 관리되는 웹사이트 중 네이버 관련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13) 인터넷 옵션 창의 [고급] 탭을 선택한 후, [고급 설정 복원] 클릭

 

브라우저 초기화를 진행하였는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다른 브라우저에서 로그인을 시도해 보세요.

입사지원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채용 홈페이지 좌측의 "입사지원 확인 및 수정" 메뉴에서 본인의 입사지원 정상 접수 여부 및

수험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서의 수정은 접수 마감 전까지 가능합니다.

단, 접수가 마감된 상태이거나 최종지원을 하신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
입사지원 확인 메일 및 채용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수신자의 메일 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스팸으로 걸러지는 경우 혹은 수신자의 메일 박스가 꽉차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해당 메일 설정 부탁드립니다.

1차에 합격한 자격사항도 기재할 수 있나요.

자격사항은 최종합격한 자격사항에 한해 기재 가능하며 1차 및 필기합격 등 최종합격하지 않은

자격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증을 검색 할 수 없어요.
자격증의 일부 단어만으로 검색하여도 해당 자격증이 검색되지 않을 경우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행기관의 경우에는 직접 수정하셔도 무방합니다.)
ㆍ검색예시 : 사회복지사 1급 ☞ 복지사 (검색 시 급수, 레벨 등은 제외)

아래 사항을 작성하여 질문하기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추가 해드리겠습니다.
ㆍ 정확한 자격증명
ㆍ 발행기관
ㆍ 국가공인/국제공인/민간 구분
ㆍ 자격증 관련 내용 확인이 가능한 웹사이트 링크
자기소개서 작성 및 수정이 잘 안 돼요.
자기소개서 작성 시 워드나 한글파일에서 복사해서 붙인 경우, 또는 특수문자 등의 사용으로 입사지원하기 
버튼 클릭 시 경고창이 뜰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기소개서 상의 특수문자를 지우고 수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기소개서 작성 후 확인 페이지에서 특정 한줄이 보이지 않을 경우는 < 기호 다음에 영어나 숫자를
기입하신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웹상에서는 < 등은 html 태그로 인식하게 되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 다음에 한칸정도 띄어쓰기 하신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기타문의는 ''질문하기''를 통해 확인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출 전 반드시 임시저장한 지원서를 최종검토 하신 뒤에 최종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작성 및 수정이 잘 안 돼요.
입사지원서 작성을 위한 보안 설정 상태가 높아 작성 및 수정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음을 참고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사용중인 창을 닫고 새 창에서 https://khug.saramin.co.kr 을 직접 치고 접속한 후 
입사지원서 작성 및 수정을 합니다. 
현재 작업하신 컴퓨터 익스플로러의 창을 닫고 새창을 열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그래도 수정이 되지 않으면, 익스플로러의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임시인터넷파일의 
쿠키를 모두 삭제하여 주시고, 고급탭에 > 보안 항목 중 브라우저를 닫을 때 쿠키값을 비우는 항목에도 
표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또는, 보안탭의 설정상태를 모든쿠키값 허용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과정을 수행 후에도 
작업 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다른 PC에서 작업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문의사항 및 오류발생시 화면에 나타나는 오류메세지를 그대로 복사하여 질문하기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곧 회신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